맑은숲한의원 한방내과
  • 내 몸과 내 가족을 지키는 자연주의 건강법
  • 각종 통증, 소화기질환, 당뇨 등 한의학의 기본, 음양오행을 이해하여 바른 몸, 밸런스를 유지하는 방법!
맑은숲한의원 한방내과
  • 맑은숲 한의원 한방내과 맑은숲 한의원 역류성식도염치료
  • 가슴이 타는 듯 쓰리고 답답한 증상과 신트림이 대표적 증상이며, 위내시경 건사시식도 상피세포의 염증, 미란, 궤양이 발견되는 경우 절반에 못 미치며 일반검사로 병변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 발효한약 + 침/약침 + 뜸/왕뜸 + 위장추나 + 식이요법 + 스트레스 해소
맑은숲한의원 한방내과
  • 맑은숲한의원 한방내과 맑은숲 한의원 살찌기치료
  • 살피기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우리 몸의 향상성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기초 대사량과 소화흡수율(식욕포함) 마지막이 생활 리듬의 관리 입니다. 살찌기 검사프로그램, 살찌기 한약, 단미보식, 식욕조절 침요법, 뜸, 침생기순환요법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살을 찌울 수 있습니다.
    살찌기 한약
    단미보식
    침구요법
    살찌기 검사 프로그램
공진단
  • 맑은숲한의원 한방내과 공진단
    공진단으 원나라 때 명의였던 위역림이 황제에 진상해 올린 보약중의 보약으로 오장의 기능을 조화롭게 하여 질병이 생기느 않게 하는 처방입니다.
    동의보감에 말하기를 체질이 선천적으로 허약하더라도 이 약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원기를 튼튼히하여 신수를 오르게 하고 심화를 내리게 하므로 백병이 생기지 않을 것이니 이 처방으로 주치 한다 라고 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선천적으로 혀약하여 질병에 자주걸리는 환자의 질병 예방과 치료에 사용하였던 약입니다. 최근에는 수험생이나허약체질의 사람들이 정복하는 건강관리 약으로 활용되고도 있습니다.
    사향 + 녹용 + 당귀 + 산수유
맑은숲 네트워크 프로그램 인체의 면역력을 튼튼히하고, 내부장기의 균형을 도모합니다. INTRODUCE 맑은숲 소개 한방다이어트 맑은숲한의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NETWORK 전국 많은숲한의원 전국 맑은숲! 전국에서 가까운 맑은숲한의원을 만나보세요! REVIEW 치료후기 치료 후 느꼈던 소감을 많은 분들에세 전달해 주세요. COUNSELING 온라인상담 궁금하신 사항은 온라인상담을 이용하세요. IN 맑은숲 지식IN 맑은숲 한의원 지식IN 입니다. BEFORE&AFTER 치료전후사진 맑은숲을 다녀가신 분들의 전후 사진을 만나보세요 CONSULTATION 진료시간안내 각 지점별 진료시간을 확인하세요. MAP 찾아오시는길 맑은숲한의원에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립니다.

닫기